| 산업경영공학부 생산성 세미나 개최 | |||||
| 작성자 | 배** | 작성일 | 2009-11-18 | 조회수 | 331 |
|---|---|---|---|---|---|
|
안녕하세요 산업경영공학부입니다. 본 학부에서는 2009학년도 2학기 생산성세미나를 합니다. 그 다섯번째 시간으로 11월 19일에 다음과 같이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초록을 첨부하오니 읽어보시기 바라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 강연주제 : 신사업 추진 Framework : Issue 및 추진방향 * 강사 : 정재우(현, 코어날리지네트웍스 대표컨설턴트) § 강연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09년 11월 19일(목요일) 오후 4시~5시30분 * 장소 : 공학 4호관 18-309호 세미나실 ※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메일 주시거나 [052-259-2180]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
- 첨부파일
- 울산대생산성세미나초록_정재우.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