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경영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학부소개

학부장인사말

학부장인사말

국가 및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경영인재를 양성하고자 노력하는 경영학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울산대학교 경영학부장  홍윤숙
환영합니다!

우리 경영학부는 1979년 경영학과를 설립한 이래 우리나라와 울산이 세계적인 국가와 도시로 변모하는 과정을 목격하며, 사회가 요구하는 경영 인력을 양성하고자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새로운 세기를 맞이한 지금, 경영학부는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실용 지식과 혁신역량을 갖춘 글로벌 경영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우리 경영학부는 다양한 교수 제도를 활용하여 경영교육을 위한 최고의 교수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도시 울산을 배경으로 하는 전국 최고의 산학협력프로그램을 통하여 실용 지식의 완성도를 높이고, 실무 현장의 혁신역량을 제고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도전과 변화에 대응하며 이러한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경영학부는 경영학전공, 글로벌 경영학전공, 그리고 경영학전공(야간)으로 전공을 구분하여 경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경주하기 위하여 경영학부는 MB(말콤볼드리지)기준 교육품질혁신을 지향하고, 최고수준의 산학협력체제를 구축하며, 국제적 감각을 배양하는 글로벌 경영 교육이라는 장기적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이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꿈과 미래를 울산대학교 경영학부에서 가꾸어 가기를 소망합니다.

최선의 교육지원으로 여러분의 꿈을 성취하도록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