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AI융합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생광장
학부 공지사항

학부 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AI융합전공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1-25 조회수 227

- 2024학년도 1학기 AI융합전공 수강정정 안내(교수님께 메일X, 학과사무실로 제출)-


수강신청에 실패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강신청확인원(UWINS에서 출력가능)에 이수구분과목번호분반과목명학점담당교수를 자필로 작성 후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여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사무실에서 취합 후담당교수님께서 수용가능 인원까지 승인해주시면 정정기간(0306~08)에 승인된 학생들에게 학과사무실에서 순차적으로 전화하여 수강신청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학부사무실 울산대학교 7호관 320

제출기한 :02월 07() ~02월 8(), 2월 13() ~ 2월 16(금)까지 (※방학중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9:00 ~15:00)

   (취합하여 교수님께 제출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제출 바랍니다.)

※ 수강신청 T.O통합에 따라 타학년에 수강여석이 있는 경우에는 전체 학년 수강신청일인 02.07.()에 여석이 열리게 됩니다.

전체 학년 수강신청일에 여석이 열릴 가능성이 높으니 해당 일자에 수강신청 하신 후 실패한 과목만 수강신청확인원 제출 바랍니다.


<작성 방법>

√ 과목 수 상관 없이 모두 작성하여 제출

√ 성명 옆 사인란에 본인 서명하기

√ 한 장에 추가과목을 전부 적어서 보내기 (칸이 부족한 경우 상단에 작성)

√ 타과학생의 경우 수강신청확인원에 연락처 작성하여 제출

√ 수강정정사유(ex.졸업학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가 따로 있다면 교수님께 직접 메일 드리기(수업계획서에서 교수님 메일 확인)

※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교수님께 메일 수강신청확인원 작성하여 제출하십시오.

학부사무실에서는 명단만 취합하므로 교과목 담당교수님의 수강 승인 기준 문의하여도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수강정정 승인 후 절차>

승인결과는 02월 28(수오후 학부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승인자는 정정기간 (03월 06~08)동안 학부사무실에서 순차적으로 전화 할 예정이니업무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바로 전화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정정기간 : 03월 06() ~ 08()

- 3.4.(월)부터 학기중 학부사무실 근무시간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문의: 학과사무실 052-259-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