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linc.ulsan.ac.kr/ ->자료실 공지 양식을 다운받아 필요 서류작성하여 제출
운영비 집행관련 문의 :052-259-1136
12월 21일까지 카드사용가능, 12월 24일 서류마감
카드 대여일자와 시간 엄수, 카드 다른팀 임의 대여불가
전월6일~당월5일 영수증은 당원 15일까지제출!
카드영수증만 제출하면 반려가 됩니다.
제출서류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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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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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비 인정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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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관련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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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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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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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제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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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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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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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수행관련
① 소모성 재료비
② 시작품 제작비
③ 시험 분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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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인쇄용지, 토너구입불가
과제수행과 무관한
② 재료비
③ 시작품 제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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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3]
운영비지급청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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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법인카드 영수증 혹은 전자세금계산서
②거래명세서
③(세금계산서 발행 시)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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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용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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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수행관련
① 인쇄비
② 포스터 제작비
③ 여비(학생이 동행하는 경우에 한함)
④ 전문가활용비(과제 기간 내 총 30만원 이내 지급가능, 울산대소속 지급불가)
⑤ 과제관련 도서 구입
(단, 과제 종료 후 반납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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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사무용품 불가
② 과제 수행과 무관한 개인성 경비
③ 학생의 경우 여비처리 시 왕복교통비와 숙박비만 지원함.(관내여비처리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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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3]
운영비지급청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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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법인카드 영수증 혹은 전자세금계산서
②거래명세서
③(세금계산서 발행 시)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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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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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수행 관련 회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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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과제수행과 무관한 회의비(주류, 유흥업소 등)
② 식사 후 후식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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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3]
운영비지급청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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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양식4]회의록(참석자 서명 포함)
②법인카드 영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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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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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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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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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제출사항:운영비지급청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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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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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 ?? 증빙서류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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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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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성
재료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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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구년수 1년 이하의 시약, 소모성 재료 구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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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법인카드 or
전자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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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INC법인카드 사용시
: 카드영수증, 거래명세서
(단, 총액이 100만원이 넘을 시 세금계산서로 처리할 것)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시
: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사업자등록증사본, 통장사본
※ 시제품의 경우 도면, 완성본 사진 첨부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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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품
제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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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수행 관련 시작품 제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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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법인카드 or
전자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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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분석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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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수행 관련 시험분석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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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법인카드 or
전자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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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료비 등의 처리 시 1개 품목의 기준단가가 100만원 이상의 경우 ▶ 구매관제팀 통해 중앙구매(직접구매 불가)
* 시제품 완성 후 장기간 사용 가능한 기자재성 성격이 되면 학교 회계에 기자재로 등록해야함. 단 제작된 시제품을 분해하여 다른 시제품의 부품으로 사용하거나 시제품을 폐기할 경우 등록하지 않아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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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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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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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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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제출사항:운영비지급청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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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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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 ?? 증빙서류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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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용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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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본?복사비
포스터제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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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수행 관련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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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법인카드 or
전자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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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INC법인카드 사용시
: 카드영수증, 거래명세서, 시안
(단, 총액이 100만원이상일 경우
반드시 세금계산서로 처리할 것)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시
: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사업자등록증사본, 통장사본, 시안(샘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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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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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관련하여 학생과 동행하는 경우에 한함
○조사, 자료수집 목적일 경우만 가능(재료구입목적일 경우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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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 개인처리 후
공무원여비규정에 준하여 출장 후 개인별 후지급
※단, 학생의 경우 왕복교통비와 숙박비만 지급 가능함.(관내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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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 : [양식5]출장신청서,
[양식6]출장복명서,
브로셔, 프로그램 등
○ 왕복교통비 영수증, 티켓
(실비정산)
○ 숙박비 카드영수증(실비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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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표1,3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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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활용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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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기간 내 총30만원 이내 지급.
○별표2에 근거하여 전문가활용비 산정할 것
○울산대소속 지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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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활용 후
후처리(전문가에게 LINC에서 직접 송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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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식7]전문가활용내역서
○ 전문가 이력증빙서류(지급기준판단 위한 등급 확인가능한 서류)
○ 신분증 사본, 통장사본
○ 강의자료(강의시간 산출용)
○ 전문가 활용 현장 사진
○ 자문 및 강의 수강자 서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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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표1,2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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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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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관련 도서구입가능
과제 종료 후 반납(분실 및 미반납 시 해당구매금액 반납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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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법인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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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식8]도서?문헌구입내역서
○ 구입도서 표지, ISBN복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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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무용품 구입 불가함.(단, 결과물제작에 필요한 문구류의 경우 재료비로 사용 가능)
* 영수증 상 품목, 수량 ,단가가 나와 있는 마트 영수증의 경우 거래명세서 불필요
* 납품서or거래명세서에 수량, 단가, 품목, 규격 등 필수기재. 그리고 복사한 표지or 시안 1부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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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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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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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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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제출사항:운영비지급청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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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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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 ?? 증빙서류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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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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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수행관련 회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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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진행을 위한 자체회의(과제 내부인, 대학원생만 참석 가능)
○업체 관계자와의 회의(참여업체가 있는 경우에 해당)
○회의록내용부실은 불인정사유가 되므로 5줄이상 구체적으로 기입
○회의비관련 서류 일자는 모두 동일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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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법인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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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C법인카드 사용영수증
○[양식4]회의록(회의장소는 학내장소로 표기)
○[양식4]참석자서명부(자필서명원본)
<회의비 사용 시 유의사항>
① 밤 11시 이후 결제 불가
② 일요일, 공휴일 집행 불가(토요일사용시 합당한 사유가 있어야함)
③ 식사 후 후식 불가
④ 한 끼에 1회 식사만 허용됨.
⑤ 영수증에 술이 표기된 경우 처리 불가
⑥ 개인카드 및 현금영수증 처리 불가
⑦ 1인 3만원 미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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