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앙고등학교 영양사(석식) 대체인력 채용 재공고 | |||||||||||||||||||||
작성자 | 식***** | 작성일 | 2013-10-14 | 조회수 | 1027 | ||||||||||||||||
---|---|---|---|---|---|---|---|---|---|---|---|---|---|---|---|---|---|---|---|---|---|
울산중앙고등학교 제2013- 호
<울산중앙고등학교 영양사(석식) 대체인력 채용 재공고>
우리학교 석식영양사의 출산휴가로 인한 대체인력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모집직종 및 근로조건
1. 모집직종 및 채용인원
2. 근무내용
* 공통사항: 근무일수 및 근무시간 등은 학교사정에 의해 조정 될 수 있음.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공무원 임용결격사유에 해당 되지 아니하고 기 타 법령 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식품위생법시행규칙 제50조의 규정에 의한 질병이 없는 자 다. 영양사면허증(식품위생법시행령 제37조)소지자로서 엑셀, 워드프로세서 가능한 자. 1. 1차 : 서류심사 2. 2차 : 면접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자 통보함) 가. 접수기간 : 2013. 10. 14.(월) 10:00 ~ 2013. 10. 17.(목) 13:00까지 나. 접수장소 : 울산중앙고등학교 행정실(☎ 052-247-0891) 다. 접수방법 :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서류전형 합격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통보 마. 면접일시 : 2013. 10. 18.(금) 10:00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면접 불참 시 자동 불합격 처리 바. 최종합격자발표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공고 절차 없이 개별 통지함. 가. 접수 시 1) 지원서 1부.(반명함판 사진 부착) 2) 주민등록등본 1부. 3) 소지 자격증 사본 1부.(원본 지참) 4)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나. 최종합격 후 1) 최종학교졸업증명서 1부. 2) 채용신체검사서 1부.(공무원채용기준용) 3)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학교비치)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합격자 통지 후 성범죄경력조회 및 신원조사, 건강검진결과 이상 발견 등의 사유가 있을 때는 합격을 취소하고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처리합니다. 나. 지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다. 채용신청서에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문서위조가 발견될 시 합격을 취소합니다. 라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중앙고등학교 행정실(☎ 247-08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지원서 1부. 2013. 10. 14.
울 산 중 앙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