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경영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업관련공지

학업관련공지

울산대학교 2015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임** 작성일 2015-11-18 조회수 929

2015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2015학년도 본 대학의 겨울 계절학기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여 수강신청 바랍니다.

 

1. 수업기간 2015. 12. 22() - 2016. 1. 13() (토 일요일국가휴무일 제외)

2. 일반사항 및 운영일정

구 분

기간 및 내역

비고(경로)

수강대상

재적생(휴학생포함)

?휴학생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학점

6학점이내

?계절학기 수강학점은 재적 중 총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개설예정과목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강의시간및수업계획서 조회 2015(동기전체 또는 과목명

수강신청기간

2015. 11.16() - 11.18()

09:00 ~ 22:00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사이버강의 동일)

폐강과목(강좌)

확인

2015. 11.24()전후 공지

(예정일정변경가능)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폐강과목조회 : 2015-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2015. 11.30() - 12.1()

09:00 ~ 22:00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수강료

학점당 60,000

?모든 강좌 동일적용

,중국문화유산답사II중국현대문화기행II과목은 계절학기 중 중국답사를 하며수강료 외의 별도의 추가 답사경비를 학생 본인이 부담해야함

① 답사기간 : 2016. 1. 5() - 1. 9(예정

② 답사경비 약 790,000(답사경비는 수강료 외의 추가 개별 부담해야함)

등록고지서출력

2015. 12. 3() - 12. 9()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등록금고지서출력(UWINS에서 직접 개별 출력할 것)

등록기간

및 장소

2015. 12. 7() - 12. 9()

(09:00 - 16:00)

?장소 경남은행 전지점

경남은행 전지점 방문 창구 납부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

?미등록자는 수강신청을 일괄 삭제함

강의실 변경안내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지

?강의실 변경 과목(강좌)

재수강원 제출

2015. 11. 16() - 12. 1()

?제출처 학부()사무실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수강신청(재이수)확인원

 

 

 

3. 개설기준 전공과목 15명 이상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

 

 

4. 성적평가 교양 및 기초전공과목은 상대평가 한다. (S/U 평가과목 제외)

구 분

A+, A0

B+, B0

C+, C0

D+, D0, F

비 고

계절학기

0~30%

20~40%

20~50%

0~40%

 

 

 

5. 수강 유의 과목

※ 계절학기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교과목과 동일할지라도과목번호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수강신청 전에 사전 확인 후 수강신청 하여야 한다.

1) 전자기학II(G00721)은 전기전자공학 전공과목으로물리학과 전자기학II(E00228)”

상이한 교과목이다.

※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수강신청 유의사항

모든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교과목명이 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소속 학부(전공)에 편성된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의 과목번호 및 학점과 상이하면이수구분은 기초필수(또는 전공학점)가 아닌 기초선택(또는 일반선택)”이 된다.

[수강신청 후 이수구분 반드시 확인할 것]

 

2) 경제학개론(C00614)과 경제학원론(D00183)은 중복수강이 불가하다.

 

 

 

6. 사이버강좌 (문의교수학습개발팀 T. 259-1017)

1) 사이버강의 수강신청한 학생 수강방법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http://www.kcucon.or.kr)

2) 사이버강좌 학사일정

내 용

내 용

2015년 12

7~18

출석부등록

2016년 1

5~8

기말고사

8

종강

21

개강

아이디패스워드 발급

12~13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

성적열람

 

 

7. 유의사항

1) 계절학기 수강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후 계절학기 신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에 신중을 기하여야 함(신설)

2) 계절학기 수강료 전액을 등록(납부)하여야 하며전체금액 중 일부금액의 등록(납부)은 불가능하다.

3) 수강료는 경남은행 직접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등록금고지서 하단에 학생별 가상계좌번호가 있으며여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이 가능하다.

4)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학기 수강은 불가능하다.

5). 등록취소

계절학기는 수강신청수강변경등록 등 계절학기 모든 절차를 완료한 이후에는 수강변경수강철회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아니한다,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학업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에는 증빙서류 제출을 검토하여 등록취소를 허용할 수 있다.

① 군 입대자

② 수술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경우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자는 환불신청서관련증빙(군입대는 입영통지서질병은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 등)을 첨부하여 수업지원팀에 제출하여야 함.

등록금의 반환은 다음과 같다.

① 개강전일(,,공휴일 제외)까지 취소 등록금 전액

② 개강후 1/3까지 등록금의 2/3

③ 개강후 1/2까지 등록금의 1/2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환불신청 신청서 수업지원팀 제출(12월 10일 메뉴오픈)

 

 

8. 기타사항

1)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수강료 등록(납부)기간 후 등록인원이 개설기준에 미달할 경우해당 과목(강좌)은 폐강된다.

2) 계절학기 교양과목의 영역별 수강과목 제한은 없다.

3) 일부 과목(강좌)의 담당교수강의실은 학과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공지사항 수시공지)

4) 우리대학 계절학기를 신청할 경우타 대학 계절학기 신청이 불가하다, 1개 대학 계절학기만 수강해야한다.

9. 문의 수업지원팀(259-2013)

 

 

2015. 11. 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