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경영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업관련공지

학업관련공지

< 경영학과 수강신청 유의사항 >
작성자 김** 작성일 2011-08-04 조회수 735

< 경영학과 수강신청 유의사항 >

   

이번학기도 작년 학기와 마찬가지로 수강후보등록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인원이 초과되어 수강신청이 마감되었을 경우 후보등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교수님들이 직접 승인처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학과사무실에 전화하셔도 승인처리해 줄 수 없습니다.

  -수강후보등록프로그램-
1) 적용범위는 학부(과) 전공과목(전선, 전필)에 한함.
2) 학생이 수강신청시 “후보등록” 가능 과목은 2과목만 허용함.
3) 후보등록과목 수강승인 : 해당과목 담당교수가 승인하며, 부재시 소속학부(과) 조교가 승인처리
4) 후보신청과목이 승인되었을 때 해당 학생에게 문자 발송
※ 유의사항
1. 수강신청후보등록은 수강신청기간에만 등록이 되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전까지 후보 승인을 마감한다.
2. 후보등록된 과목은 담당교수가 수강승인을 하여야만 수강신청이 된다. 수강여석이 생겼을 경우 자동 수강신청이 되지 않는다.

 

이번학기부터는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인원이 초과되었을 경우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도 해당 과목을 열어드리지 않습니다. 재수강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수강후보등록프로그램을 이용해주세요. (, 해당학년의 과목은 제외)

 

1학년에 개설된 교과목(경영학원론, 경제학원론 등)의 재수강은 1학년 학생들의 수강신청이 끝난 후에 여석이 남아있는 경우에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이전에는 학과사무실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도 수강신청 할 수 없습니다.

 

1학년에 개설된 교과목 통계학PC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총 인원이 50명을 넘을 수 없습니다. 1학년이 학생들의 수강신청이 끝난 후 여석이 남아있는 경우에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