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영학과 수강신청 유의사항 > |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1-08-04 | 조회수 | 735 |
|---|---|---|---|---|---|
|
< 경영학과 수강신청 유의사항 >
① 이번학기도 작년 학기와 마찬가지로 “수강후보등록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인원이 초과되어 수강신청이 마감되었을 경우 후보등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수강후보등록프로그램-
② 이번학기부터는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인원이 초과되었을 경우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도 해당 과목을 열어드리지 않습니다. 재수강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수강후보등록프로그램을 이용해주세요. (단, 해당학년의 과목은 제외)
③ 1학년에 개설된 교과목(경영학원론, 경제학원론 등)의 재수강은 1학년 학생들의 수강신청이 끝난 후에 여석이 남아있는 경우에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이전에는 학과사무실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도 수강신청 할 수 없습니다.
④ 1학년에 개설된 교과목 “통계학”은 PC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총 인원이 50명을 넘을 수 없습니다. 1학년이 학생들의 수강신청이 끝난 후 여석이 남아있는 경우에만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