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5기 EXCEL(우수학생 외국어교육)프로그램 교육생 모집공고 | |||||
| 작성자 | 배** | 작성일 | 2009-11-23 | 조회수 | 360 |
|---|---|---|---|---|---|
|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된 주소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1. 접수기간 : 2009. 11. 13(금) 18:00 ~ 11. 25(수) 18:00
2. 지원자격 : 1~3학년 학부(과) 재학생 중 2009-1학기까지 평점 누계 3.5 이상인 자
※ 지원 제한 사항 1) 재학중 Excel Program에 참여한 경력(중도 탈락자 포함)이 있는 자 2) 4학년 학생, 휴학생, 의예과 학생, 대학원생 3) 영어영문학과 학생은 영어반에 지원 신청할 수 없음 (단, 중국어중국학과 학생은 중국어반에 지원 신청할 수 있음) 3.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Uwins/특별교육/엑셀프로그램/엑셀프로그램신청) 4. 지원서류 가. 신청서 1부(인터넷 신청후 출력) 나. HSK성적표(중국어반 신청자에 한함, 사본제출 가능) 5. 선발시험 응시(영어반 신청자에 한함) : 2009년 12월 모의토익 응시 가. 일시 : 2009. 12. 5(토) 11:00 ~ 13:00(10:30까지 지정된 고사장 입실완료) 나. 접수기간 : 2009. 11. 23(월) 00:00 ~ 2009. 11. 25(수) 18:00 (인터넷 접수, 외국어교육원 홈페이지 참조) 다. 응시료 : 6,000원(개인 부담) ※ 모의토익에 응시하지 않은 경우, 선발대상에서 제외됨 6. 교육선정자 발표예정일 : 2009년 12월 15(화) 11:00, SMS 연락 및 외국어교육원 홈페이지 공지 7. O/T 일정 및 장소 : 2009. 12. 18(금) 18:00, 20호관-221호 8. 교육일정 (월~금, 09:00 ~ 16:00, 6시간/일, 총90시간) 되니, EXCEL 교육에 참여할 학생은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월/수/금 19:00~21:00, 2시간/일, 총60시간) 9. 기타문의 : 외국어교육원 행정실(259-253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