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2021학년도 본 대학의 겨울 계절수업 관련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21. 12. 22.(수) ~ 2022. 1. 11.(화) (토 ? 일요일, 국가휴무일 제외)
★ 원격수업(인터넷강좌)기간 : 2021. 12. 20.(월) ~ 2022. 1. 7.(금)
2. 일반사항 및 운영일정
|
구 분 |
기 간 및 내 용 |
|
수업 기간 |
2021. 12. 22.(수) ~ 2022. 1. 11.(화)(토.일요일, 국가 휴무일 제외)
※ 외부 대학 원격수업 기간: 2021. 12. 20.(월) ~ 2022. 1. 7.(금) |
|
수강 대상 |
재적생(휴학생 포함) |
|
수강 학점 |
6학점 이내
※ 계절수업 수강 학점은 재적 중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
|
개설 과목 조회 |
- 경로명: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메뉴명: 강의시간표및수업계획서조회- 조회 조건 선택([2021-동기],
[전체 또는 교과목]) 후 조회 |
|
수강 신청 기간 |
- 기간: 2021. 11. 15.(월) 10:00 ~ 11. 17.(수) 22:00 (3일간)
- 경로: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메뉴: 계절학기수강신청 |
|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
2021. 11. 29.(월) 10:00 ~ 11. 30.(화) 22:00 (2일간) |
|
수강료 |
1학점당 70,000원(모든 강좌 동일 적용) |
|
등록 기간 및 납부 방법 |
- 기간: 2021. 12. 8.(수) 09:00 ~ 12. 10.(금) 16:00
- 납부 방법
? 경남은행 전지점 직접 방문 납부
? 가상 계좌를 통한 송금 |
|
개설 기준 |
전공과목 15명 이상, 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 |
|
유의 사항 |
수강 신청 인원에 따라 강좌가 폐강 또는 분반될 수 있음 |
※ 계절수업의 메뉴 공통 경로: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3. 성적평가 : 등급별 상대평가(S/U 평가과목 제외)
|
구 분 |
A |
A+B |
C,D,F |
|
실험실습, 실기 |
50% 이하 |
- |
|
이론및실험실습, 이론 및 실기 |
30%이하 |
80% |
- |
|
이론 |
30% |
70% |
- |
※ 개설과목 중 외부대학 원격수업 : 절대평가
4. 수강 유의 과목
|
★ 계절수업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과, 전공)에 편성된 교과목과 동일할지라도, 과목번호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과, 전공)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 소속 학부(과,전공)에 편성된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의 과목번호 및 학점이 상이하면, 이수구분은 기초필수(또는 전공학점)가 아닌 “기초선택(또는 일반선택)”이 됩니다. [수강신청 후 이수구분 반드시 확인할 것]
▣ ※ 영어강의 과목 : 인간발달(01분반, B) |
5. 외부대학 원격수업(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강좌) 안내
가. 문의: 원격교육지원팀 T. 259-1017)
나. 수강방법: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http://www.kcucon.or.kr)
다. 원격수업 수업일정(예정)
|
일 정 |
내 용 |
|
2021. 12. 17. |
출석부등록 마감 |
|
2021. 12. 20. |
- 개강
- 아이디 및 패스워드 발급(※ 로그인 시간: 10:00) |
|
2022. 1. 6.~1. 7. |
기말고사 |
|
2022. 1. 7. |
종강 |
|
2022. 1. 14. ~ 1. 15. 17시 까지 |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 |
6. 유의사항
가. 계절수업 수강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후 계절수업 신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전체 금액 중 일부 금액의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다. 수강료는 경남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거나 가상계좌로 송금(등록고지서 하단의 학생별 가상계좌번호를 통해 모든 은행에서 경남은행으로 송금)하면 됩니다.
라.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 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 은 불가능합니다.
7. 수강료 환불 안내
가. 환불절차: 계절학기 환불신청서 작성 후 반드시 학사관리팀으로 제출
※ UWINS에서 환불신청만 작성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음
나. 작성메뉴: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환불신청
다. 환불 신청자격 등
|
신청자격 |
환불 신청일 |
환불액 |
제출증빙서류 |
|
전 수강생 |
2021. 12.14.(화) 10:00 ~
12. 21.(화) 17:00까지
[수업개강 일 전일까지/
토, 일요일 제외] |
수강료 전액 |
|
|
- 군입대자
-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 이상 결석이 불가피한 학생 |
2021. 12. 22.(수) ~
12. 28.(화) 15:00까지 |
수강료의 2/3 |
- 입영통지서
- 진단서 및
의사 소견서 |
|
2021. 12. 22.(수) ~
2021. 12. 31.(월) 15:00까지 |
수강료의 1/2 |
8. 기타사항
가.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이 미달되거나 수강료 등록(납부)기간 후 등록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달할 경우, 해당 과목(강좌)은 폐강됩니다.
나. 과목 담당교수 및 강의실 등은 학부(과)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절학기 관련 공지사항에 변경사항을 수시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다. 계절수업은 1개 대학에서만 수강 가능하므로 우리 대학의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은 불가합니다.
9. 문의: 학사관리팀(259-2012)
2021. 1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