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2021학년도 취업 도전을 위한 동아리 모집 안내 | ||||||||||||||||||||||||||||||||||||||||||||||||||||||||||||||||||||||||||||||||||||||||||||||||||||||||||||||||||||||||||||||||||||||||||||||||||||||||||||||||||||||||||||||||||||||||||||||||||||||||||||||||||||||||||||||||||||||||||||||||||||||||||||||||||||||||||||||||||||||||||||||||||||||||||||||||||||||||||||||||||||||||||||||||||||||||||||||||||||||||||||||||||||||||||||||||||||||||||||||||||
작성자 | 송** | 작성일 | 2021-07-26 | 조회수 | 194 | |||||||||||||||||||||||||||||||||||||||||||||||||||||||||||||||||||||||||||||||||||||||||||||||||||||||||||||||||||||||||||||||||||||||||||||||||||||||||||||||||||||||||||||||||||||||||||||||||||||||||||||||||||||||||||||||||||||||||||||||||||||||||||||||||||||||||||||||||||||||||||||||||||||||||||||||||||||||||||||||||||||||||||||||||||||||||||||||||||||||||||||||||||||||||||||||||||||||||||||
---|---|---|---|---|---|---|---|---|---|---|---|---|---|---|---|---|---|---|---|---|---|---|---|---|---|---|---|---|---|---|---|---|---|---|---|---|---|---|---|---|---|---|---|---|---|---|---|---|---|---|---|---|---|---|---|---|---|---|---|---|---|---|---|---|---|---|---|---|---|---|---|---|---|---|---|---|---|---|---|---|---|---|---|---|---|---|---|---|---|---|---|---|---|---|---|---|---|---|---|---|---|---|---|---|---|---|---|---|---|---|---|---|---|---|---|---|---|---|---|---|---|---|---|---|---|---|---|---|---|---|---|---|---|---|---|---|---|---|---|---|---|---|---|---|---|---|---|---|---|---|---|---|---|---|---|---|---|---|---|---|---|---|---|---|---|---|---|---|---|---|---|---|---|---|---|---|---|---|---|---|---|---|---|---|---|---|---|---|---|---|---|---|---|---|---|---|---|---|---|---|---|---|---|---|---|---|---|---|---|---|---|---|---|---|---|---|---|---|---|---|---|---|---|---|---|---|---|---|---|---|---|---|---|---|---|---|---|---|---|---|---|---|---|---|---|---|---|---|---|---|---|---|---|---|---|---|---|---|---|---|---|---|---|---|---|---|---|---|---|---|---|---|---|---|---|---|---|---|---|---|---|---|---|---|---|---|---|---|---|---|---|---|---|---|---|---|---|---|---|---|---|---|---|---|---|---|---|---|---|---|---|---|---|---|---|---|---|---|---|---|---|---|---|---|---|---|---|---|---|---|---|---|---|---|---|---|---|---|---|---|---|---|---|---|---|---|---|---|---|---|---|---|---|---|---|---|---|---|---|---|---|---|---|---|---|---|---|---|---|---|---|---|---|---|---|---|---|---|---|---|---|---|---|---|---|---|---|---|---|---|---|---|---|---|---|---|---|---|---|---|---|---|
?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공동체사업단과 대학창조일자리센터의 업무협약(‘21.7.13.)에 따라 맞춤형 비교과프로그램 공동 운영 ? 스마트공동체 인재양성 모델에 따른 학생들의 자기주도형 학습을 위한 학생자율활동의 지원 ※ 학생 진로·취업 관련 수요조사 결과 반영 (‘21.3월/인재개발원)
? 취업동아리 개요 ? (추진목적) 취업역량 강화를 통한 공공기관 수요맞춤형 인재 양성 ? (추진목표) 스마트공동체사업단·대학창조일자리센터 공동주관 자기주도형 취업동아리 2개 팀 운영 ? (참여대상) USG 융합전공(스마트도시?건설/공동체혁신) 재학생 및 예비생 ? (모집인원) 각 융합전공 당 10명 선발, 총 20명 선발 ※ 탄력적 운영 ? (운영일정) 2021년 8월 ~ 2022년 2월(7개월) ? (주최/주관)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공동체사업단, 경상국립대학교 대학창조일자리센터
? 취업동아리 모집 및 분야 ? 모집분야 : USG 공유대학 융합전공 학생 및 예비생 대상 공공기관 대비 취업동아리(2개 팀) ※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공동체사업단 주관 모집 ? 접수처 : 취업동아리 지원(등록) 신청서 등 구비서류 이메일(flow1222@ gnu.ac.kr) 제출 (8. 4 (수) 17:00 까지) ※접수 후 확인문자 발송 ? 취업동아리별 구성요건 : USG 융합전공(스마트도시?건설/공동체혁신) 재학생 및 예비생 ※ 회원은 전공당 10명 이내로 탄력적 선발, USG 재학생을 우선함 ※ 10명 신청 초과시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실시 할 수 있음 ※ 모집 후 대표 등 선발 ? 제출서류
? 취업동아리 활동 기간 및 내용 ? 활동기간 : 2021년 8월 ~ 2022년 2월 ? 활동내용 - 직업정보(직무, 회사, 직업 등) 탐색 활동 - 기업 입사 시험 Group Study 활동 - 입사서류 및 면접 준비 - 취업준비역량 강화 및 취업스킬 향상 ※ 인재개발원 주최 취업지원프로그램 2회 의무 참여 - 선배들과의 교류 및 취업성공전략 수집
? 동아리 활동 지원금 지급 ? (지원금액) 연간운영비 2,640만원 - 동아리별 활동지원금 180만원 + 멘토링비 40만원 ? (지원금 사용) 동아리 전체 운영 및 활동내용에 부합하는 용도로 사용 - 특강(멘토) 및 세미나, 역량개발, 소모품 및 취업관련 자료, 복사(소모품 구입비, 자료복사비, 온라인자료구입, 취업도서, 인터넷강의), 취업역량강화 자격증 응시료, 간담회비 ※ 지원금 세분항목 및 집행기준 ?‘붙임’ 참조 ※ 직무 관련 자격증 및 영어 등 외국어시험 응시료의 경우 취업동아리 활동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시험 응시료만 인정 ※ 취업하고자 하는 기업체에서 우대하는 자격증에 한하여 응시료 지원(동일시험 중복지원 불가) ? (지급방법)‘취업동아리 활동지원금 사용 청구서(서식3)’를 매월 말 제출, 증빙서류 확인 후 사용금액 정산 ? 기타 지원내용 ? 공동 학습 및 정보공유를 위한 공간 제공 ? 외부 전문가(멘토)를 통한 취업동아리 지도 및 컨설팅 지원 ? 취업캠프, 채용설명회(상담), 모의직무적성검사 등 취업지원프로그램에 우선권 부여 ? 스마트공동체 비교과프로그램에 우선권 부여 ? 우수 취업동아리 선정 및 시상 ? 주체별 역할 ? (스마트공동체,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취업동아리 관리 운영 기본계획 수립 및 지원, 동아리 활동 및 운영 평가, 동아리 대표자 회의(간담회) 개최 등 ? (취업동아리) 동아리의 운영은 자체적으로 추진 ※ 2분야는 자체 회원 모집 - 동아리 연간 활동계획 수립, 지원금 집행 및 관리, 활동결과 보고, 인재개발원 진행 프로그램, 스마트공동체 비교과프로그램 적극 협조 등
? 활동결과 보고
? 취업동아리 운영 평가 ? 동아리별 평가등급 부여 : A(최우수), B(우수), C(장려), D(미흡) ? 평가결과 D등급인 경우 다음연도 지원금 지급 시 10% 삭감 ? 자체평가 세부계획 ? 평가시기: 2022년 2월(결과보고대회 이전) ? 평가방법: 제출된 결과보고서를 토대로 평가 ? 평가기준
? 우수동아리 선정 및 포상 예정
※ 인정영수증 범위: - 지로영수증, 카드매출전표, 세금계산서 - 간이영수증 인정 불가 |
- 첨부파일
- 신청서 양식(서명필수).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