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2학기 일반휴학, 자진퇴학 관련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4-06-03 | 조회수 | 58 | ||||||||||||||||||||||||||||||
---|---|---|---|---|---|---|---|---|---|---|---|---|---|---|---|---|---|---|---|---|---|---|---|---|---|---|---|---|---|---|---|---|---|---|---|
1. 적용 대상 - 2024-1학기에 등록금을 납부하고, 재학 중 일반휴학하는 학생 ※ 2021-1학기 전(202-2학기 이전)에 등록금을 납부하고 복학한 자는 해당하지 않음(※UWINS > 학사행정 > 휴학신청 > 휴학안내 글 참조) 2. 일반휴학 관련 등록금 변동 기준 일자: 학기 개시 90일(5. 29.(월)) - 휴학 및 자퇴는 UWINS에서 신청한 신청 일자 기준이며, 승인이 며칠 소요되더라도 신청 일자 기준으로 처리됨 - 학기개시 90일(5. 29.(월)) 경과 후에는 일반휴학 불가 - 자진퇴학은 신청 후 3일 이내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자퇴신청이 완료됨 (※UWINS > 학적 > 자퇴신청 > 신청서 출력 > 본인 및 보호자 서명 > 학부(과) 사무실 방문하여 학부(과)장 서명 득함 > 학사관리팀(22호관 201호로 직접 제출) 3. 기준 일자별 등록금 변동사항
※ 신청 일자를 기준으로 등록금의 반환액이 달라지므로, 반드시 일자를 정확하게 지켜 휴학/자진퇴학 신청하여야 함 4. 휴학 종류별 등록금 변동 사항(※2021-1학기 전에 등록금을 납부하고 복학한 자는 해당하지 않음.)
5. 신청 방법: UWINS > 학적 > 휴학신청 / 자퇴신청 - 휴학 및 자진퇴학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 후 신청 요망
※ 군입대 휴학 신청 관련 안내 - 2024. 05. 30.(목) ~ 07. 30.(화) 이내에는 UWINS를 통한 일반 휴학을 포함한 군입대 휴학 신청이 불가하므로, 해당 기간 중 입영하는 경우 군 복무 관련 증빙서류(입영통지서, 병적증명서 등)를 소속 학부(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영일자가 1학기 종료일 이후(2024. 06. 22. 이후)인 경우 2024-2학기 군입대 휴학으로 처리됨 6. 문의처 가. 휴학 및 자진퇴학 관련: 학사관리팀 052) 259-2016 나. 등록금 이월 및 반환 관련: 회계팀 052) 259-2055 다.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학생복지팀 052) 259-2024 라. 군 복무 관련 증빙서류 제출 및 등록금 환불 신청서 제출 관련: 소속 학부(과) 사무실 052) 259-2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