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학기 학점취소 신청 안내 | |||||||||||||||||||||||
작성자 | 신** | 작성일 | 2012-08-06 | 조회수 | 476 | ||||||||||||||||||
---|---|---|---|---|---|---|---|---|---|---|---|---|---|---|---|---|---|---|---|---|---|---|---|
2012-2학기 학점취소 신청 안내
본교 학사운영규정 제52조의 2(성적의 취소 및 삭제)에 의거 아래와 같이 학점취소에 관한 내용을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2. 8. 6(월) ~ 2012. 9. 7(금) 2. 종류 및 대상
3. 학점취소 신청절차 (‘신청’ 상태 표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절차 : UWINS → Login → 성적/졸업 → 학점취소 신청 및 변경 → 학점취소신청 → 학점취소구분선택(4학년, 폐지, 전과) → 신청버튼 클릭 ※ 학점취소 신청 이후 신청내역 삭제는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유의사항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가. 학점이 취소된 과목은 복원 절대 불가합니다. 나. UWINS에서 학점취소<신청>버튼을 클릭할시 학점취소원 제출로 인정합니다. 다. 무분별한 학점취소 시 졸업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졸업에 필요한 과목구분 별(교필, 교양계, 기필, 전필, 전공계) 최소이수학점을 확인한 후 학점취소 신청하기 바랍니다. 라.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는 학점취소의 기회가 본 기간 이후로 더 이상 없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2월 졸업자는 2012년 2학기 종료 후 학점취소 불가합니다. 마. 재수강이나 입사지원을 위해 신속한 학점취소처리가 필요한 4학년 학생은 UWINS로 학점취소 신청 후 학부(과) 사무실에 긴급처리요청을 하면 다음의 기간에 일괄 처리하오니 아래의 처리 일자 이전에 학점 취소 신청 후 학과에 긴급처리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긴급처리 요청 처리 일시 : 2012. 8. 10일, 17일, 24일(해당 일자에만 처리함.) ※ 재학 중 부여받은 F성적은 최종졸업사정에 의해 졸업이 확정된 이후 일괄 삭제되며, 이는 학점취소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일괄 삭제 후 성적표상 미표기, 평점평균, 취득학점 산정 시 미포함) 5. 학점취소 교과목의 학점처리 가. 학점을 취소한 교과목의 성적은 삭제됩니다. 나. 취득 학점과 누계 평점평균 성적이 재 산출되어 성적표에 기재됩니다. (석차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다. 처리 확인 : 2012. 9. 21(금) 이후 6. 문의처 가. 학부(과) 사무실, 학적관리팀 259-2017 2012. 8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