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행정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공지사항
학부 공지사항

SNS Share

학부 공지사항

[필독]수강정정기간 관련 안내사항
작성자 윤** 작성일 2020-03-09 조회수 1482

<수강 정정기간 관련 공지>

 

안내사항

① 코로나19로 인한 재택 수업으로 수강정정에 대해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고 신청해주세요.

<학생이 UWINS상 휴대폰 번호를 제대로 기입하지 않은 경우에 생긴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있습니다.>

 

1. 수강정정기간 관련안내

 1) 수강정정기간- 2020. 3. 18() ~ 3. 20()

 

 2) 수강신청 방법

 3월 17일(화)까지 sksmsdnrl@ulsan.ac.kr로 학과, 학년, 학번, 이름, 연락처, 수강신청희망강좌, 재수강여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취합하여 교수님과 상의 후 수강가능 인원에게 별도로 연락을 할 예정입니다. 

 

전공과목은 고학년 미수강(전필) -> 저학년 미수강(전필) -> 고학년 재수강(전필) -> 저학년 재수강(전필) -> 졸업요건과 상관없는 학생’ 으로 승인할 예정입니다.

 

 또한, 수강후보과목 등록했던 학생을 우선적으로 수강할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