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수강정정기간 관련 안내사항 | |||||
작성자 | 윤** | 작성일 | 2020-03-09 | 조회수 | 148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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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정정기간 관련 공지>
★안내사항★ ① 코로나19로 인한 재택 수업으로 수강정정에 대해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고 신청해주세요. ②<학생이 UWINS상 휴대폰 번호를 제대로 기입하지 않은 경우에 생긴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있습니다.>
1. 수강정정기간 관련안내 1) 수강정정기간- 2020. 3. 18(수) ~ 3. 20(금)
2) 수강신청 방법 3월 17일(화)까지 sksmsdnrl@ulsan.ac.kr로 학과, 학년, 학번, 이름, 연락처, 수강신청희망강좌, 재수강여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취합하여 교수님과 상의 후 수강가능 인원에게 별도로 연락을 할 예정입니다.
전공과목은 ‘고학년 미수강(전필) -> 저학년 미수강(전필) -> 고학년 재수강(전필) -> 저학년 재수강(전필) -> 졸업요건과 상관없는 학생’ 순으로 승인할 예정입니다.
또한, 수강후보과목 등록했던 학생을 우선적으로 수강할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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