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안내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9-08-22 | 조회수 | 468 |
---|---|---|---|---|---|
1. 총 6페이지 입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 행정학과 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9월 1일부터 행정학과 사무실은 18시까지 운영하지만 과목별 여석정리를 위해 17:30까지 수강신청 문의를 받겠습니다. 학생들의 원활한 수강신청을 위해 30분 전 문의 마감하오니 양해바랍니다. 4. 반말 또는 욕설은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몇 시부터 와서 기다리면 되는지, 수강신청 못했는데 수업 들어가도 되는지 문의하는 학생이 많습니다. 답변드립니다. 과목마나 듣고싶은 학생 수가 다르고, 예측하기 어려워 명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수강신청 못했어도 수업 들어가도 됩니다. 다만 수강신청 못 할 수도 있다는 점 염두하시고 수업 들어가세요. 6. 수강신청 못했는데 교수님께 말씀드리고 허락 받아오면 넣어달라는 문의가 많습니다. 답변드립니다. 허락 받아오셔도 여석 열어드리지 않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공지한 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수강후보등록한 학생은 9월 4일 오전에 첨부파일 확인 후 해당 과목 시간에 문의주시고, 수강후보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9월 4일 13시 이후 문의 바랍니다. 7. 안성민교수님 지방재정론은 마감입니다. 8. 궁금한 점이 있으면 052-259-2406으로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