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8-11-29 | 조회수 | 207 | |||||||||||||||
---|---|---|---|---|---|---|---|---|---|---|---|---|---|---|---|---|---|---|---|---|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수업 수강신청한 학생은 아래 내용에 따라 계절수업 수강료를 등록(납부) 바랍니다. 1. 대 상 :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자 2. 수업기간 : 2018. 12. 26(수) ~ 2019. 1. 16(수) [15일] 3. 등록기간 : 2018. 12. 5(수) ∼ 12. 7(금) (3일간) (09:00-16:00) 4. 납부장소 : 경남은행 전지점 5. 수강료 : 1학점당 70,000원(모든강좌 동일) 6. 고지서 출력 가. 출력기간 : 2018. 11. 30(금) ∼ 12. 7(금) 나. 출력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등록고지서출력 ※ 등록금고지서는 학생이 UWINS에서 직접 인쇄하여야 하며, 별도 우편발송 없음 7. 등록(납부)방법 및 확인 가. 방문납부 : 경남은행 전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창구납부) 나. 가상계좌를 통한 송금 : 등록금고지서 하단에 본인(학생)의 가상계좌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며,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경남은행)로 송금이 가능하다. 다. 확인경로 : UWINS→장학·등록→등록→등록금납입확인서출력(년도,학기 선택) 8. 유의사항 가.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 수강내역이 자동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이 취소된다. 나. 계절수업 등록(납부)은 수강료 전액을 등록(납부)하여야 하며, 전체금액 중 일부금액 납부는 불가능하다. * 전액 납부 후 환불신청기간(12.11(화) 14:00~12.24(월) 17:00까지)에 일부금액 (과목)에 대하여, 환불신청 가능함. 9. 수강료(등록) 환불 가. 환불 신청기간
나. 환불 신청절차(계절수업 개강 전까지)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 환불신청 → 환불사유 입력 후 해당과 목 취소 클릭 → 저장 후 ★ 반드시 환불신청서 출력 후 학사관리팀 방문(학생회관 22호 관 201호 ⑤ 창구)하여 제출하여야 함.
10. 문의처 : 학사관리팀(259-2013)
2018. 11.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