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행정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공지사항
학부 공지사항

SNS Share

학부 공지사항

2018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안내
작성자 김** 작성일 2018-11-19 조회수 90

2018학년도 본 대학의 겨울계절수업 관련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 2018. 12. 26() - 2019. 1. 16() (? 일요일, 국가휴무일 제외)

인터넷강좌 수업기간 : 2018. 12. 17() ~ 2019. 1. 4()

 

2. 일반사항 및 운영일정

구 분

기간 및 내용

비고(경로)

수강대상

재적생(휴학생포함)

휴학생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학점

6학점이내

계절수업 수강학점은 재적 중 총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개설예정과목

2018. 10. 31() 조회 가능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강의시간 수업계획서 조회 2018(동기) 전체 또는 과목명

수강신청기간

2018. 11. 12() ~ 11. 14()

09:00 ~ 22:00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인터넷강좌 동일)

폐강과목(강좌)

확인

2018. 11. 19() 전후 공지

(예정, 일정변경가능)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폐강과목조회 : 2018(동기)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2018. 11. 26() ~ 11. 27()

09:00 ~ 22:00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수강료

1학점당 70,000

모든 강좌 동일적용

등록고지서출력

2018. 11. 30() ~ 12. 7()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 절학기등록금고지서출력(UWINS에서직접개별 력할 것)

등록기간 및

장소

2018. 12. 5() ~ 12. 7()

(09:00 ~ 16:00)

장소 : 경남은행 전지점

- 경남은행 전지점 방문 창구 납부

-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

미등록자는 수강신청을 일괄 삭제함

강의실변경

안내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고

강의실 변경 과목(강좌)

재수강원 제출

2018. 11. 12() ~ 12. 7()

제출처 : 학부()사무실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수강신청(재이수)확인원

 

3. 개설기준 : 전공과목 15명 이상, 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

영어강의B : 건강과영양(01분반)

 

 

 

 

4. 성적평가 : 교양 및 기초, 전공과목은 상대평가 한다. (S/U 평가과목 제외)

구 분

A

A+B

C,D,F

실험실습, 실기

40%이하

80%

-

이론및실험실습, 이론 및 실기

30%이하

80%

-

이론

30%

70%

-

교내 개설 외부대학 인터넷강좌 : 절대평가

 

5. 수강 유의 과목

계절수업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 전공)에 편성된 교과목과 동일할지라도, 과목번호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 전에 사전 확인 후 수강신청 하여야 한다.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 수강신청 유의사항

모든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 전공)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 소속 학부(, 전공)에 편성된 기초과목(또는 전공과목)과목번호 및 학점이 상이하면, 이수구분은 기초필수(또는 전공학점)가 아닌 기초선택(또는 일반선택)”이 된다.

[수강신청 후 이수구분 반드시 확인할 것]

 

6. 인터넷강좌 (문의 : 교수학습개발팀 T. 259-1018)

. 인터넷강의 수강신청한 학생 수강방법 :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http://www.kcucon.or.kr)

. 인터넷강좌 수업일정

,

내 용

,

내 용

201812

10~14

출석부등록

20191

2~4

기말고사

4

종강

17

개강,

아이디, 패스워드 발급

11~12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

 

7. 유의사항

. 계절수업 수강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후 계절수업 신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에 신중을 기하여야 함(신설)

.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등록(납부)하여야 하며, 전체금액 중 일부금액의 등록(납 부)은 불가능하다.

. 수강료는 경남은행 직접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등록금고지서 하단에 학생 별 가상계좌번호가 있으며, 여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를 통한 경남은행 송금)이 가능 하다.

.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 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 은 불가능하다.

 

 

 

. 수강료 환불

대상(사유)

구 분

환불내역

환불 신청일

계절수업 수강료 납입 학생

계절수업

개강 전

수강료 전액

수업 개강일 전일

[2018. 12. 24()

17시까지]

계절수업 수강료 납입 학생으로 다음 각 호의 사유로 학업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증빙서류제출을검토하여수강취소를허용할 수 있을 경우(학사관리팀 방문)

군 입대자 : 입영통지서

수술,입원또는그에준하는 질병으로5이상결석이불가 피할 경우 :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

수업일수

1/3까지

수강료의

2/3

2018. 12. 26()~

2019. 1. 2() 17:00까지

수업일수

1/2까지

수강료의

1/2

2018. 12. 26()~

2019. 1. 7() 17:00까지

? 환불절차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환불신청 반드시 신

청서를 학사관리팀으로 제출하여야 함.(1211() 14:00 메뉴오픈)

 

8. 기타사항

.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 수강료 등록(납부)기간 후 등록인원이 개

설기준에 미달할 경우, 해당 과목(강좌)은 폐강된다.

. 계절수업 교양과목의 영역별 수강과목 제한은 없다.

. 일부 과목(강좌)의 담당교수, 강의실은 학과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공지사항 수시공지)

. 우리대학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이 불가하다. , 1개 대 학 계절수업만 수강해야한다.

 

9. 문의 : 학사관리팀(259-2013)

 

 

 

 

 

2018. 1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