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8-05-30 | 조회수 | 173 | |||||||||||||||
---|---|---|---|---|---|---|---|---|---|---|---|---|---|---|---|---|---|---|---|---|
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수업 수강신청한 학생은 아래 내용에 따라 계절수업 수강료를 등록(납부) 바랍니다. 1. 대 상 : 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신청자 2. 등록기간 : 2018. 6. 5(화) ∼ 6. 8(금) (4일간) (09:00-16:00) ※ 6. 6(수) : 가상계좌를 통한 송금납부만 가능함. 3. 납부장소 : 경남은행 전지점 4. 수강료 : 1학점당 70,000원(모든강좌 동일) 5. 고지서 출력 가. 출력기간 : 2018. 6. 4(월) ∼ 6. 8(금) 나. 출력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등록고지서출력 ※ 등록금고지서는 학생이 UWINS에서 직접 인쇄하여야 하며, 별도 우편발송 없음 6. 등록(납부)방법 및 확인 가. 방문납부 : 경남은행 전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창구납부) 나. 가상계좌를 통한 송금 : 등록금고지서 하단에 본인(학생)의 가상계좌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며,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경남은행)로 송금이 가능하다. 다. 확인경로 : UWINS→장학·등록→등록→등록금납입확인서출력(년도,학기 선택) 7. 유의사항 가.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 수강내역이 자동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이 취소된다. 나. 계절수업 등록(납부)은 수강료 전액을 등록(납부)하여야 하며, 전체금액 중 일부금액 납부는 불가능하다. * 전액 납부 후 환불신청기간(6.12(화) 09:00~6.21(목) 17:00까지)에 일부금액(과 목)에 대하여, 환불신청 가능함. 8. 수강료(등록) 환불 가. 환불 신청기간
나. 환불 신청절차(계절수업 개강 전)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 환불신청 → 환불사유 입력 후 해당과목 취소 클릭 → 저장 후 ★ 반드시 환불신청서 출력 후 학사관리팀 방 문(학생회관 22호관 201호 ⑤ 창구)하여 제출하여야 함.
9. 문의처 : 학사관리팀(259-2013)
2018. 5.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