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행정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공지사항
학부 공지사항

SNS Share

학부 공지사항

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안내
작성자 김** 작성일 2018-05-23 조회수 177


비고

 1. 대상

 재적생(휴학생 포함)

 

 2. 수업기간

 2018. 6. 22() - 7. 12() (?일요일, 국가휴무일 제외)

 ※ 인터넷강좌 수업기간 :2018. 6. 18() ~ 7. 6()

 

 3.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2018. 5. 28(월) - 5. 29(화) (2일간) (09:00 - 22:00)

 

 4. 등록기간 장소

 2018. 6. 5() - 6. 8()(09:00 - 16:00),경남은행 전지점

 ※ 6. 6(수) : 가상계좌를 통한 송금 납부는 가능함.

 

 5. 수강신청학점

 6학점이내(계절수업 수강학점은 재적 24학점을 초과할 없음)

 

 6. 개설기준

 전공과목 15 이상, 기초과목 교양과목 20 이상

 ※ 수강신청확인 정정기간 수강인원, 등록기간 등록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달할 경우 해당 과목(강좌) 폐강된다.

 

 7.수강신청확인  

   정정경로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 수강신청

 

 8. 수강료

 1학점당 70,000(모든 강좌 동일 적용)

 

 9. 수강지도사항

 가. 계절수업 수강신청한 학생은 수강신청한 교과목의 개설대상과목,

     폐강과목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나. 수강신청확인시에는 분반번호, 이수구분, 과목명이 당초 본인이

     수강신청한 내용과 동일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다. 수강신청확인 정정기간 동안 신규 수강신청, 수강신청 삭제

     및 변경이 가능하다.

 라계절수업은 교양과목의 영역별 구분(영역별 수강과목제한) 

     없다.

 마. 등록기간에 수강료 납부를 필하지 않으면 계절수업 수강은 취소

     된다.

 바. 재수강원은 등록기간(2018.6.5~6.8)까지 학부()사무실에 제출

     하도록 안내바랍니다.

 

 

 

붙임 : 2018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