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2010-2학기 교육역량강화장학생 선발 및 신청안내 | ||||||||||||||||||||||||||||
작성자 | 문** | 작성일 | 2010-12-15 | 조회수 | 499 | |||||||||||||||||||||||
---|---|---|---|---|---|---|---|---|---|---|---|---|---|---|---|---|---|---|---|---|---|---|---|---|---|---|---|---|
2010-2학기 교육역량강화장학생 선발 및 신청안내
1. 장학생 선발
2. 가계곤란가정장학 신청
1) 기본(필수) 제출서류 - 장학생 지원신청서 1부 - 가계곤란가정장학 신청서 1부 <첨부 서식> - 건강보험증 사본 1부 <보호자 및 신청자 본인이 등록된 건강보험증>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1부 <최근 1개월이내> - 보호자 주민등록등본 1부 <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본인의 주민등록등본 1부 추가 제출> 단, 본인 주민등록등본에 부,모 2인이 함께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본인의 호적등본 1부(부모 사망 및 이혼한 경우 포함) - 은행통장 사본 1부 <신청자 본인>
2) 해당자 제출서류 - 실직자가정 : 실직증명원(구청) 또는 실업급여지급명세서(노동부고용 지원센터) 1부 - 가계곤란자 : 저소득 가정, 농어촌 도서지역출신 학생으로서 가계곤란을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서류 1부. - 학자금대출자: 학생복지팀에서 확인
3) 신청서 입력 http://uwins.ulsan.ac.kr → login 화면(개인id, 비밀번호 입력)→장학/등록 →장학신청→신청화면의 신청하기→장학신청(학생)→우측 구분란의 신청 (가계곤란가정장학(교육역량강화사업) "V" 클릭)→장학지원서 등록→저장 →인쇄→"장학지원서" 출력
4) 신청서 제출 및 문의 : 학생복지팀(학생회관 22-409호, ☎259-1319)
2010. 12. 15
학생복지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