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2학기 휴학 및 복학(자진유급 포함) 신청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7-31 | 조회수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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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학기 휴학 및 복학(자진유급 포함)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자진유급 포함) 신청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2025-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가. 관련 일정 ※ 휴학 및 복학 종류별 상세 안내는 <붙임 1>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 승인된 휴학, 복학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 <휴학취소원> 또는 <복학취소원>을 아래 경로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소속 학부(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운로드 경로 1) 대표 홈페이지(www.ulsan.ac.kr) 첫 화면 상단 - 주요서비스 - 학사관련서식 2) UWINS 로그인 후 첫화면 상단 '메뉴 더보기' - 정보광장 - 규정및서식 - 학사관련서식 - 취소 가능 기한: 2025.08.29.(금) 15시 이내 2. 2025학년도 대학 편제 개편에 따른 소속 변경 관련 안내 글로컬30 대학 선정에 따른 2025학년도 대학 전체 편제 개편으로, 휴학 후 복학 시 2025학년도 이후 신입생과 같은 학년에 재적하게 되는 경우, 기존 소속이 개편된 소속으로 변경됩니다. 휴학 또는 복학 예정인 학생은 반드시 <붙임 2> 문서를 열람하여 관련 안내사항을 충분히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스마트캠퍼스 앱 '캠퍼스락' 설치 및 이용 안내 복학 후 원활한 대학 생활을 위해 스마트캠퍼스 앱 '캠퍼스락' 설치는 필수입니다. 해당 앱을 통해 출결 확인, 공지사항 열람 등 다양한 학사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3>, <붙임 4> 문서를 참고하여 반드시 설치 및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관련 문의처 가. 학적 변동 관련: 학사관리팀 052-259-2016 나. 장학금 관련: 학생복지팀 052-259-2024, 2029, 2030 다. 등록금 관련: 회계팀 052-259-2055 라. 기숙사 관련: 학생생활관 운영팀 052-259-59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