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학사운영 안내 | |||||||||||
작성자 | 윤** | 작성일 | 2020-07-29 | 조회수 | 390 | ||||||
---|---|---|---|---|---|---|---|---|---|---|---|
코로나 19 감염증 사태가 그 종식 시점을 예단할 수 없고 일상화되어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우리 대학도 장기적 안목으로 ‘포스트 코로나(Post Corona)’ 시대에 부합하는 새로운 학사 운영 원칙을 수립해야 합니다.
1. 수업 방식
*순차 대면 수업: 온-오프라인 혼합 수업 방식으로, 수강 인원이 강의실 수용 인원의 50%를 초과할 때에는 수강 인원을 2개 조로 나누어 1조는 대면 수업, 2조는 원격 수업(수업 종료 후 강의 녹화 영상 탑재 등)으로, 요일 또는 주차별로 수업을 나누어 운영하는 방식
2. 학사일정
3. 기타 유의사항 코로나19 감염증 사태가 악화될 경우 모든 수업이 전면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2020. 7. 28. 교 무 처 장
-----------------------------------------------------------------
위의 울산대학교 본부지침에 따라 2020-2학기 정책대학원의 모든 수업은 대면수업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수강 인원이 강의실 수용 인원의 50% 이하일 경우 정상적으로 대면 수업이 진행가능한 점을 고려하여, 2학기에 개설될 정책대학원의 모든 강의실은 사회적거리두기가 가능한 크기의 강의실을 확보하였으므로 매주 정상적으로 대면수업이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유의하시어 2학기 향후 일정을 조정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번호 052)259-209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