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기기센터 공동활용장비 예약시스템 시행 안내 | |||||
작성자 | 신** | 작성일 | 2021-09-01 | 조회수 | 335 |
---|---|---|---|---|---|
공동기기센터에서는 공동활용장비의 원활한 운영 및 교내외 연구원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장비활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공동기기센터 기기예약 관리 시스템"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시행일자 가. 시범기간 : 2021년 9월 1일(수) ~ 2021년 9월 10일(금) 나. 시행일자 : 2021년 10월 13일(월)
2. 예약시스템 가. 교직원 UWIN 교직원포털 - 산학행정 - 공동기기센터 - 기기예약관리 나. 대학원생 UWIN 학생 포털 - 대학생활 - 교내시설물이용 - 공동기기센터 예약
3. 예약방법 : 첨부 파일 참조
4. 문의처 : 공동기기센터 행정실 (Tel 052-712-8121,8122)
첨부. 공동기기센터 예약 시스템 이용 방법(내부용) 1부. 끝. |